카테고리 없음

채경 나이 키 학력 인스타 알아보기

건강의최고 2017. 9. 25. 19:03

채경 나이 키 학력 인스타 알아보기


최근에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 

나오는 에이프릴 멤버 채경에

대해서 알아가보려고 합니다.

지금 정글의 법칙은 김병만 대신에

추성룬,오종혁님이 나온다고 합니다.




이버 정글의 법칙에서는 저희가

 알아볼 애이프릴 채경양과 

에이핑크 윤보미양이 나온다고 

합니다. 바로 채경님의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에이프릴의 멤버 채경양은 96년생

으로 올해 나이가 22살이라고 합니다.

생일은 7월 7일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라고 합니다.

혈액형은 AB형이라고해요.


채경 나이 키 학력 인스타 알아보기


에이프릴 채경의 학력은

함림예고를 졸업을 해서

성신여대 미디어 영상연기과에

현재 재학중이라고 합니다.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채경양의 키는 160이라고 합니다.

비율이 좋아서 키가 더 커보이는거 같네요.

그리고 몸무게는 45키로라고 하네요.

팬들사이에서 별명으로는 빛채경등이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채경양은 

프로듀스 101을 통해서 

많은분들이 보셨을텐데요.

프로듀스에 나오기전에 퓨리티라는 

그룹으로 데뷔를 했었다고해요.


채경 나이 키 학력 인스타 알아보기


그렇지만 팀이 해제가 되면서

그 이후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을 많이 했었습니다.

많이 화제가 되었던 프로듀스101

프로그램에서도 탈락을 했었는데요.




결국에는 노력은 배신하지않는다고

에이프릴에 들어가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걸그룹으로써 

활동을 지속을 하고 활동을 

할수있었다고 합니다.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서도

나오고 다양하게 활동을 응원합니다.

채경양 일상이 궁금하신분들을 위해서

아래 인스타 주소 남기겠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yunvely_0824/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