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윤두준 나이 키 인스타

건강의최고 2017. 9. 18. 18:00

최근에 예능프로그램 백선생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 하이라이트의 윤두준군에 대해서 프로필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바로 포스팅을 시작 해보겠습니다. 윤두준군의 본명은 윤두준이라고 합니다. 별명은 축구를 잘해서 축구에 관련된 별명들이 많다고 합니다.




89년 생으로 올해 29살이라고 합니다. 띠는 뱀띠라고 합니다. 그리고 서울특별시 양천구 라고 합니다. 키는 178이라고 합니다. 몸무게는 66키로에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하이라이트에서 포지션은 리더 겸 서브보컬이라고 합니다.


윤두준 나이 키 인스타


학력으로는 경희대학교 대학원 포스트 모던음악 학과를 나오셨다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친누나가 있다고 합니다.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지금현재 기획사는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 소속사에서 몸을 담고 계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윤두준군은 13년도에 드라마 식사를 합시다에서 큰 활약을 하시면서 드라마에서 알려졌습니다. 거기 식사를 합시다에서의 윤두준 군의 먹방은 SNS에서도 화제를 많이 낳았습니다. 먹는 소리는 아직까지도 기억에 남는 거 같습니다.


윤두준 나이 키 인스타


그리고 다시 15년도에 식사를 합시다 시즌2로 찾아왔습니다. 드라마 식사를 합시다 시즌2에서는 배우 서현진님과 쌍방의 먹방 케미로 브라운관의 안방극장에서 우리들의 야식음식들을 예약을 해주셨던거 같습니다.




최근에는 집밥 백선생 에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해주고 게신데요. 윤두준님의 일상들이 궁금하신분들을 위해서 아래 인스타 그램주소 남겨두겠습니다.

가수 윤두준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beeeestdjdjdj/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