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소진 나이 키 인스타 학력

건강의최고 2017. 9. 14. 17:00

최근에 예능프로그램 발칙한 동거에서 활약을 하고 계신 걸그룹 걸스데이의 소진에 대해서 프로필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에 걸스데이 소진은 애디킴과의 열애설로 화제가 많이 되었습니다.




걸스데이 멤버 소진은 86년생으로 올해 32살이라고 합니다. 걸스데이 소진님은 166이라고 합니다. 걸스데이 멤버 소진님은 대학교를 다니실때 스쿨밴드 에코스라는 밴드에서 보컬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소진 나이 키 인스타 학력


예전에 소진님은 예능프로그램에서 문제적남자에서 게스트로 출연을 해서 학생시절때의 성적표들과 그만큼 공부를 잘했다는 것에 대해서 화제를 낳기도 했습니다. 펴균적으로 항상 40등안에는 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진님은 유명대학수시모집에 합격을 했지만 소속사 사기를 맞는 상황이 생겨서 영남대학교로 진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학교 스쿨밴드에서의 무대를 스면서 하고 싶은일들을 깨닫게 된뒤에 꿈을 이어가기 위해서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소진 나이 키 인스타 학력


그리고 앞서 얘기를 드렸듣이 에디킴과의 열애를 알리면서 화제를 모았었는데 계속적으로 지인으로 인연을 갖다가 올해 4월에 연인으로 만남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앞으로 좋은만남 지속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에디킴은 90년생으로 올해 28살이라고 합니다. 4살연하라고 합니다. 두분다 좋은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그리고 소진님의 일상이 궁금하신분들을 위해서 인스타 주소 남기겠습니다. 

걸스데이 소진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sozi_sojin/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