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윤현민 나이 키 인스타

건강의최고 2017. 9. 13. 20:38

최근에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 배우 윤현민님에 대해서 프로필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윤현민님은 방송 드라마 터널에서 활약을 하셨었는데요.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에도 많이 나오셔서 재밋게 봤었는데요.




이번에 드라마 예정작인 그녀를 믿지 마세요에서 배우 정려원님과 배우 김여진님과 도깨비에서 나와서 신스릴러로 기억이 되신 배우 최리님도 출연이 확정이 되어서 같이 나온다고  얘기가 되어지고 있습니다.


윤현민 나이 키 인스타


드라마 그녀를 믿지 마세요 간략한 줄거리를 얘기를 드리자면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에서 나오는 내용과는 완전 다릅니다. 드라마 그녀를 믿지마세요에서는 승리를 위해서는 인신공격과 어떤한 방법도 마다하지않는 여검사 배우 정려원님이 




성범죄 전담부 검사로 따로 발령이 되면서 계속적으로 나타나는 법정 드라마 라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윤현민님은 85년으로 올해 33살이라고 합니다. 보기에는 20대 중 후반 같습니다. 완전 동안인거 같습니다.

 

윤현민 나이 키 인스타


윤현민님의 생일을 4월15일이라고 합니다. 키는 184라고 합니다. 큰키를 가지고 잇는거 같습니다. 기획사는 제이에스 픽쳐스에 소속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윤현민님의 야구선수 출신으로 많이 알려져있다고 합니다.




배우 윤현민님의 일상이 궁금하신분들을 위해서 배우 윤현민님의 인스타 주소를 바로 남겨두겠습니다.

배우 윤현민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yoonhyunmin/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