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동물 꿈해몽 알아보기

건강의최고 2017. 9. 12. 19:47

오늘은 꿈에서 동물이 나오고 그것에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갈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동물꿈은 여러가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떠한 동물들이 나오는 지에따라서 의미부여가 다르게 되는 거같습니다.




그래서 꿈을 꾸신분들이 꿈에서 보시는목격한 동물들이 어떠한 동물이 어떠한 동물인지 생각하시면서 해몽을 풀이를 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꿈에서 작은동물들이 서서히 변하게 되면서 호랑이로 변한다면 지금 진행하고있는 사업들이나 학교나 회사의 세력들이 커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동물들의 머리들이 여러개인것들을 보게된다면 꿈을 꾸신분의 집단이나 그룹에서 출중하고 실력이 좋은사람들이 많다는 뜻입니다. 꿈에서 동물의 머리에 뿔리 엄청나게 많은 것을 꿈을 꾸신다면 여러가지 방면에 실력을 발휘를 해서 인정을 받게되는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동물원으로 소풍을 거소 사자나 호랑이를 보신다면 여러가지 공공인기관에서 리더에 관련해서 도움을 받고 그뒤에 성공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꿈에서 원숭이나 침팬치 고릴라 등의 동물을 보신다면 다툼이 생길일이 생기면서 돈에 관련된일들이 발생이되고 궃은일들을 맞이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호랑이나 사자를 타고 동물원으로 들어간다면 사회단체나 여러가지 지방단체등에서 출중한 사람이되서 세상사람들에게 명성들을 떨치게 되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승진이나 입학 취직의 진출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호랑이라고 봤던 동물이 봤더니 고양이였다면 가치가 있던 물건들이 갑자기 가치가 없어짐을 깨닫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자가 호랑이를 타고 가다가 다른 동물로 바뀌어서 바꿔타는 꿈을 꾸신다면 지금하고 있는일을 하시다가 다른분야로 옮김을 뜻한다고 합니다.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