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류현경 나이 키 몸매 인스타

건강의최고 2017. 9. 11. 19:55

최근에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출연을 확정을 지으신 배우 류현경님에 대한 프로필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류현경님은 83년생으로 35살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류현경님과 배우 박성훈님의 열애소식을 인정을 하셨는데요 나이차이는 2살정도의 터울이 있다고 합니다.




두배우님은 작년에 작품을같이 하면서 인연이 생겼다고 합니다. 배우 류현경님의 본명은 똑같이 유현경이라고 합니다. 생일은 3월 10일 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마산시라고 알려져있습니다.


류현경 나이 키 몸매 인스타


배우 류현경님의 학력은 한양대학교에 있는 연극영화과를 나오셨다고 합니다. 데뷔는 96년도에 곰탕이라는 특집극으로 데뷔를 하셨다고 합니다. 지금 몸담고 게신 회사는 프레인 글로벌에 소속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류현경님은 따로 인스타그램을 운영을 하지는 않지만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계속적으로 쓰고 계신다고 합니다. 배우 류현경님은 굉장히 긴시간동안 주조연배우로써 계속적인 연기활동을 지속하고있습니다.


류현경 나이 키 몸매 인스타


배우 류현경님의 데뷔를 어린 시절부터 연기를 지속적으로 해왔기 때문에 그동안의 배테랑의 연기를 보려주실꺼라고 생각 합니다. 그리고 162 키로 아담한 키를 가지고 있고 팬들과의 소통도 상당히 좋기로 소문이 나있다고 합니다.




그러한 일화와 미담이 많을 정도로 정이 넘씨는 배우라고 소문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팬들과 같이 봉사를 하기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류현경님의 일상들이 굴금하실꺼 같아서 미니홈피 주고 남기겠습니다. http://cy.cyworld.com/home/59075266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