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현민 나이 키 인스타

건강의최고 2017. 9. 7. 20:36

이번에  tvn에서 새 월화 드라마에서 아르곤 에서 나오는데 배우 김주혁의 조력자의 역할로 나오는데 아르곤과 배우 신현빈에 대해서 프로필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아르곤은 4일에 첫방송을 시작을 했습니다.




극중에서 배우 신현빈은 법률문제를 맡는 스타변호사 채수민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배우 김주혁과는 선후배 사이로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배우 신현빈을 맡아서 지적인 미모의 당당한 모습의 걸크러쉬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 신현민은 86년생으로써 올해로 나이가 32살이라고 합니다.그리고 신현민의 168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 남성분들이 상당히 좋아하는 키인거 같습니다.그리고 배우 신현빈은 10년도에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에서 여자 신인상을 받게되면서 인기자로 빛을 보게되었습니다.




그 후에 드라마 무사 백동수, 드람 추리의 여왕 영화 공조에 출연을 하면서 탄탄한 경력과 연기력을 쌓아왔던 배우 신현빈님은 15년도에 주인공을 맡았던 어떤살일과 영화 공조에 현빈 아내역으로 나와서 강렬한 연기를 보여줘서 좋은 얘기를 많이 들어왔습니다.

 


배우 신현민님은 한예종에서 미술을 전공을 했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15년도에 라디오 프로그램 인터뷰에서 미술을 자기 길이 아니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오디션을 우연치않게 봤는데 붙어서 그계기로 배우를 시작을 하셨다고 합니다.




이번에 드라마 아르곤에서 어떤 역할로 매력을 보여주실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배우 신현민님의 일상이 궁금해 하실꺼 같아서.옆에 인스타 주소 남겨 두겠습니다.

▶ 배우 신현민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hyunbeenshin/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