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가은 나이 키 인스타 몸매

건강의최고 2017. 9. 6. 16:59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 출연을 확정을 지으신 배우 김가은에 대해서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김가은님의 나이는 1989년 올해로 29살이라고 합니다. 학교는 국민대학교에서의 연극영화학과를 나왔다고 합니다.




배우 김가은 키는 164라고 합니다. 몸무게는 47키로라고 날씬한 상태의 소유자라고 합니다. 지금은 현재 기획사는 현재 뽀빠이 엔터테인 소속이라고 합니다. 같은회사에는 배우 윤균상님과 배우 신은정님 다양한 배우들이 있다고 합니다.

 

김가은 나이 키 인스타 몸매


배우 김가은님이 제일 유명한 작품으로 너의 목소리가 들려가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그외 드라마에도 조선 총잡이,감격시대등, 여러가지 연기활동들을 제작을 해왔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음악의신2에 나오신 배우 김가은양과는 완전 다른배우입니다.




많이 닮기도 하고 나이와 키가 비슷해서 많이 얘기가 지속이 되는거 같습니다. 나이는 1989년 생이라서 올해 29살이라고 합니다. 키는 162라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은 국민대학교를 나오셨다고 합니다.


김가은 나이 키 인스타 몸매


이번에 배우 김가은님이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 출연을 하시는데 그전에 출연을 하셨던 다시 만난 세계에서 출연을 하셨었는데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드라마에서도 좋은호응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김가은님의 일상이 궁금해하실꺼 같아서 바로 아래 김가은님의 인스타 주소 남겨두겠습니다.

배우 김가은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ggani8918/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