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허영지 친언니 허송연 알아보기

건강의최고 2017. 9. 5. 16:58

최근에 개밥주는남자 시즌2에서 걸그룹 카라 출신 허영지의 친언니 허송연의 프로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최근에 예능프로그램 카라멤버 허영지의 친언니 허송연이 출연을 했었는데요. 출연하자마자 매력적인 장면을 나왔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허영지 친언니분이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친언니 분도 미인이스더라구요. 바로 허영지 친언니 허송연분의 대하여 얘기를 해보겠습니다. 우선 허송연님은 캐이블 채널 A에서 리포터로써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허영지 친언니 허송연 알아보기


14년도에서 카라멤버 허영지님이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에 출연을 하면서 허영지님의 가족으로 초대되어서 얼굴울 비추셨었는데요. 그때도 두분의 관계는 자매지만 친하고 남달랐던거 같습니다.




두분의 나이 차이는 2살 터울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출연을 하셨을때에 이화여대에서 성악을 전공을 하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프로그램에서 성악의 한소절을 부르게되서 불렀을 때 다른분들을 상당히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합니다.

 

허영지 친언니 허송연 알아보기


지금은 그 당시보다 살이 빠지셔서 더욱더 이뻐지신거 같습니다. 이번에 예능프로그램에서 개밥 주는 남자 시즌2에서 강타출연분에서 강아지를 훈련을 시키고 잘 교육을 받기위해서 훈련소를 방문했다고 합니다. 거기에 허영지님의 친언니분이 기다리고 훈련을 진행하면서 강타씨는 표정을 감출 수 없었는데요.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이렇게 조금씩 자신의 매력을 알리면서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최근에 허영지의 팬미팅 MC까지 봐주셨다고 합니다. 앞으로 허송연님의 좋은 활약  기대합니다. 허송연님의 일상이 궁금하실꺼 같아서 아래에 인스타주소 남기겠습니다.

허송연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ongvelying/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