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영주 나이 키 학력

건강의최고 2017. 9. 4. 22:20

최근에 드라마 학교 2017 후속드라마로 란제리 소녀시대가 방송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출연진으로 배우 서영주님에 프로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우선 란제리 소녀시대 드라마는 70년대의 후반 대구에서의 소녀들의 우정과 사랑을 그린 내용입니다.




배우 서영주님의 나이는 올해 97년생으로 20살이라고 합니다. 키는 181이라고하며 회사는 화인컷에 소속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배우 서영주 님의 학력은  세종대학교에서 영화 예술학과를 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서영주 나이 키 학력


배우 서영주님은 어리실적부터 아역배우로 계속적인 꾸준한 연기활동을 지속을 해오셨었는데요. 출연작으로는 내마음이 들리니 ,패션왕 , 메이퀸 여러가지들이 연기를 꾸준하게 출연을 했습니다.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에서는 배우 서영주씨는 배동문 캐릭터로 한 여성을 오랜시간동안 멀리에 있는 한 여성분을 오랫동안 지켜봐오는 순정파의 남자 역할 캐릭터를 맡았다고 합니다. 


서영주 나이 키 학력


배우 서영주님은 연극을 최근에 한다고 합니다. 연그에서 배우 서영주님이랑 같이 출연을 하는 배우님들은 배우 최우리,문진아,이정화,김찬호 연기력이 탄탄하신 배우님들과 연기를 같이 하신다고 합니다.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 드라마는 70년대읭 배경을 설정을 하는 복고드라마를 토안 응답하라 사랑하라 시리즈에서 열광한 복고가 열풍이 될지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 배우 서영주님의 연기가 기대가 됩니다.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