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우연 나이 키 학력 인스타

건강의최고 2017. 8. 31. 16:02

드라마 써클에서 활약을 하셨던 배우 안우연님 프로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배우 안우연씨는 15년도에 웹드라마 연금술사로 데뷔를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데뷔가 3년정도가 되었는데 탄탄한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배우 안우연님의 학력은 서울예대를 졸업을 했다고 합니다. 그렇기때문에 계속적인 노력과 더불어서 탄탄한 연기력을 보일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목소리가 굉장히 매력적이라고 생각 합니다. 


안우연 나이 키 학력 인스타


바로 배우 안우연님의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름은 안우연 가명이라고 합니다. 본명은 안병호라고 합니다. 출생은 91년생이므로 올해 27살이라고 합니다. 생일은 1월 7일 생이라고 하시네요. 그리고 고향은 경기도 안산이라고 합니다.




배우 안우연님의 키는 180의 큰키입니다. 어쩐지 옷을 입으시면 핏이 남다르시더라구요. 몸무게는 67키로라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예대에서 연기학을 졸업을 하셨다고 합니다. 회사는 제이에스픽쳐스에 소속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안우연 나이 키 학력 인스타


배우 안우연씨가 최근에는 청춘시대2에 출연을 하시는데 헤임달 캐릭터가 나오는데 거기서 다른 남녀 주인공분들과 서로서로 케미가 잘맞을 꺼라고 생각 합니다. 그리고 안우연씨의 연기가 기대가 됩니다.




배우 안우연씨의 일상을 보시고 싶으신분들이 계실꺼 같아서 아래 인스타 주소 첨부해두겠습니다.

배우 안우연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an_wooyeon/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