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돈 줍는 꿈해몽 알아보자

건강의최고 2017. 8. 30. 16:06

일상 상황에서도 돈을 줍는건 굉장히 기분이 좋은일인데요. 그렇지만 꿈에서 돈을 주웠다는 얘기를 심심치 않게 듣고는 하는데요. 그렇지만 꿈은 다르다고 얘기가 많기때문에 이에 따른 상황에 관한것들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녹슨동전을 줍는 꿈을 꾸셨다면 좋은 징조의 꿈이 아니라고 합니다. 주변에 잇는 가까운 지인중에서 건강이나 질별에 이상이 생기기 때문에 죽음을 맞이 할수도 있는 경우의 수의 꿈해몽이라고 이야기를 드릴수가 있다고 합니다.


돈 줍는 꿈해몽 알아보자


꿈에서 새지폐를 주우 셨다면 준비하는 시험을 괜찮은 결과를 볼 수있는 증조의 결과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꿈에서 깨끗한 동전을 줍는 꿈의 경우는 새로운 일거리를 잡거나 새로운 뉴페이스의 사람을 만난다고 합니다. 이런경우의 꿈을 꾸는 경우의 사람은 취직을 안한 사람이 쭐 일이 많다고 합니다.




꿈에서 돈을 잃어 버리셨다면 주변 지인들과의 큰 문제가 있을수도 있고 연인들과의 관계에서 문제가 생겨서 틀어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돈을 꿈에서 뺏긴다면 이경우는 상당히 좋지않습니다. 자신이 신뢰를 하는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수도 있습니다. 사업을 하고 계신다면 긴장을 하셔야합니다.


돈 줍는 꿈해몽 알아보자


꿈에서 부모님에게 용돈을 받는 꿈을 꾸신다면 줍는것도 아니고 받는 거라면 좋은기회가 찾아 올 가능성이 많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참고 하셔서 이런 가능성이 만약에 오신다면 기 가능성을 잡으시면 좋을꺼같습니다.




그렇지만 이건 단순히 꿈에 대한 해석이기 때문에 너무 꿈에대한 해석을 너무 맹신하지마시고 그냥 요런것들이 있네 정도로 생각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