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고양이꿈 해몽 알아가기

건강의최고 2017. 8. 28. 17:17

최근에 동물에 관한 꿈들은 여러가지 의미를 지니는 경우들이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동물 중에서 고양이도 주변에서 자주 볼 수있는 애완견이면서 동물이니 꿈속에 어쩌다 보면 상당히 자주 나타납니다. 오늘은 고양이 꿈해몽에 대해서 여러가지 얘기를 드리겠습니다.




예전에는 고양이는 우리나라에서 좋은시선을 받은 동물은 아니라고 합니다. 옛 저희 조상님들은 고양이는 좋은기운을 몰고다니지 않는 동물이기때문에 별로 좋아하지도 않고 멀리 대하셨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고양이꿈은 어떤걸까요? 바로바로 알아 가겠습니다.

 


꿈에서 고양이가 나를 무는 꿈을 꾸셔다면 이런 꿈은 대표적으로 태몽 중에 한가지 형태라고 얘기가 되어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업을 진행을 하는데 월등한 능력을 가지고게 되는 자녀분들이 나올수도 있다고 얘기가 되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꿈에서 고양이를 껴안는 꿈을 꾸셨다면 빠른 시일내에 인생에 엄청난 영향력을 미칠수있는 훌륭한 아이디어가 번득 떠오른다고 합니다. 의식은 하지마시되 평소처럼 지내시다가 그런아이디어가 만약 떠오르신다면 적어두시면 될꺼같습니다.



꿈에서 고양이가 새끼를 낳는 모습을 보셨다면 이꿈에 의미는 재물에 대한 운이 정점으로 올라갈 것을 의미를 한다고 합니다. 멀지않아 경제적으로 상당히 풍요로우며 사업을 하시는분들은 하고자 하는 사업에 성공을 할수있는 가도를 달린다고 합니다.




꿈에서 고양이와 눈을 마주치셨다면 이꿈은 좋지않은꿈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건강을 돌아보아야되는 경고의 메시지를 뜻한다고 합니다. 반드시 스스로의 건강을 돌아보실 필요가 있는거 같습니다.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