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병원선 몇부작 등장인물에 대해서

건강의최고 2017. 8. 24. 19:29

오늘 30일부터 새로운 드라마가 시작이 된다고 합니다. 배우 하지원씨가 주연으로 나오는 드라마 병원선을 이야기를 드리려고 삽니다. 드라마 병원선은 수목드라마로 늦은 오후 10시에 방송이 방영이 될꺼하고 합니다. 오랜만에 병원 드라마여서 많은 시청자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주연배우 하지원씨가 굉장히 오랜공백기 끝에 드라마에 출연을 하게되었는데요. 하지원씨가 드라마로 온것은 2년만에 처음으로 나온거 라고 합니다. 이번에 의사역할을 한번도 맡아 보지 못한 역할이라고 합니다. 그렇지만 어떤 매력을 뿜고 연기를 하실지 기대가 됩니다.


병원선 몇부작 등장인물에 대해서


드라마 병원선의 줄거리를 보자면 병원이 있지않은 섬마을을 돌아다니면서 치료를 진행하는 과정을 스토리로 담은 드라마라고 합니다. 제목그대로 의료 시설을 갖춘 배를 운영을 하면서 섬마을에서 의료서비스를 진행해주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남성분들 캐릭터는 공통점으로 병역의무를 대신해서 사람들에게 의료서비스를 진행을해주는것인데요. 각각의 서툰면이이 있지만 이곳에서 다투고 지내는 모습들을 어김없이 보여주는거 같습니다. 그 주위에는 감초같은 캐릭터들이 숨어들있다고 합니다.

 

병원선 몇부작 등장인물에 대해서


드라마 병원선에서의 등장인물을 보겠습니다. 병원선 등장인물들은 선장으로 나오시는 배우 이한위 , 배우 장서원 ,배우 김광규씨 간호사 정경순씨가 연기를 진행을 한다고 하는데요. 연기들이 탄탄하신 분들이 출연을 하시는거 같습니다. 주연배우로는 배우 하지원, 배우 김인식 , 배우 강민혁 , 배우 김인식 등 여러배우가 있는거같습니다.




이제 다음주면 병원선 드라마가 시작이되는데요 드라마 병원선이 몇부작인지 봤더니 총 40부작으로 제작이 되어서 방송이 될꺼라고 합니다. 일반적인 드라마보다 좀더 길게 드라마가 편성된 감이 있지않나 싶습니다. 메디컬드라마를 상당히 좋아하는데 기대가 되는거 같습니다.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