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문채원 몸매 나이 키

건강의최고 2017. 8. 23. 22:01

최근에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에서 하선우역할을 멋지게 소화하고 있는 배우 문채원씨의 대해서 얘기를 하려고 합니다. 배우 문채원씨는 07년도에 데뷔를 하고나서 배꾸준하게 배우 활동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영화 오늘의 연애에 나오셨을때 완전 팬이 된거 같습니다.




배우 문채원씨는 86년생으로써 올해 32살이라고 합니다. 그냥 봤을때는 배우 문채원씨는 20대 처럼보입니다. 정말로 세월은 지나는 데 예전이랑 똑같으신거 같아서 정말 동안이신거 같습니다. 활동하실때 마다 놀라는 거 같아요.


문채원 몸매 나이 키


배우 문채원씨는 키는 168이라고 합니다. 얼굴을 보셨을때는 굉장히 작아보입니다. 그리고 큰키의 몸매까지 충중하시니 당연히 연기가 있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캐릭터에서의 연기까지 된다면 정말 매력이 넘치고 이쁘신거같아요.




문채원씨는 티비보다 실물이 훨씬더 이쁘다고 합니다. 배우 문채원씨의 미모가 카메라가 다 담아내지 못한다고 하네요. 인터뷰에서 배우 문채원씨는 얼굴이 살짝 긴편이라서 자기도 거울을 보면서 연기나 준비할때 조금씩신경을 쓴다고 합니다.


문채원 몸매 나이 키


아무리 이쁘셔도 계속적으로 더 이뻐지시고 싶으신거 같아요. 최근에는 배우 문채원 남친주장하는 논란이 있어서 조그만한 논란이 있었지만 완전 어이가 없는 소리였기때문에 바로바로 잘 처리가 된거 같습니다. 




앞으로 한국판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에서 하선우 역으로 많은 걸크러쉬 매력과 좋은 연기력으로 드라마를 잘 이끌어 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탄탄하고 연기력 좋은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꾸준히 응원하겠습니다.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