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연플리 김도영 민효원 인스타 나이

건강의최고 2017. 8. 22. 19:09

요즘 최근에 많이 보는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연애 플레이리스트를 재밋게 시청을 하고 잇습니다. 웹드라마 안에서 눈이 가는 역할이 있었는데요 그 캐릭터는 김도영 역할이라고 합니다. 자꾸 눈이 가게 되더라구요. 재밋게도 보지만 팬이 되어버린거 같네요.




웹드라마 연플리에 출연하는 김도영 역의 민효원이 맡았다고 하는데요. 드라마에서는 과에서 여신으로 출연을 합니다. 이만큼 엄청 이쁘신거 같습니다. 배우 민효원씨는 시즌2에서 나오시면서 매니아층과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연플리에서의 김도영의 캐릭터의 중심에서는 캐릭터의 자존심이 쎄지만 자존감은 많이 낮은 캐릭터라고 합니다. 지금 연플리의 김도영 캐릭터를 가지고 잇는 민효원씨의 나이는 93년생으로 올해 25살이라고 합니다.




보시기에 청순한 얼굴이 매력적이고 남성분들이 상당히 좋아할꺼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러한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으셔서 어떤 머리 헤어스타일을 하시더라도 잘어울릴꺼같습니다. 그리고 캐릭터도 너무너무 잘 만나신거 같습니다.



그리고 배우 민효원씨는 연플리 시즌2에서 두번째로 같이 작업을 진행을 하는 신인배우라고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전에 인터뷰에서 연플리의 후속작으로 출연을 할수 있게 되어서 기쁘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서 응원을 해주시면 감사하다고 하셨습니다.




시즌2에서도 배우 민효원씨 때문에 연플리도 많이보고 계속보고 그랬습니다. 연애세포들도 올라오고 덕분에 연플리를 계속 재밋게 보고있습니다. 궁금하신분들이 많이게셔서 바로 옆에 배우 민효영씨 인스타 주소를 남겨두겠습니다. ▶ 민효원 인스타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