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트시그널 시즌2 제작 확정되었다고 해요

건강의최고 2017. 8. 18. 15:55

하트시그널 시즌2 제작 확정되었다고 해요


하트시그널 시즌2 제작 확정되었다고 해요


최근에 금요일에 리얼예능 하트시그널을 잘 보고 있으신가요? 케이블 방송에서 방송을 하고있는데 젊은남녀들이 하우스에 들어가서 한달동안 동거를 진행하면서 연속적인 썸을 타면서 서로에대한 감정들이 어떻게 진행하는지 보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MC출연진 예측단들이 모습을 보고 그사람들의 감정들을 추리하고 알아가는 러브라인 추리할수있도록 만든 프로그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지금 하트시그널은 매니아층들이 형성이 되어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하트시그널 시즌2 제작 확정되었다고 해요


하트시그널을 보신분들은 그들이 동거하는 하우스안에서 썸과 하는 행동들을 보면서 연애세포를 자극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트시그널 시즌2에대한 관심도가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하트시그널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 가면 하트시그널 시즌2는 언제하는지 전 출연진들이 특정인물 누가 다음시즌에도 나왔으면 좋겠다고 이야기 한 경우들도 있다고 합니다. 최근 관계자의 인터뷰 소식으로는 시즌2를 제작을 한다고 합니다.

   

하트시그널 시즌2 제작 확정되었다고 해요


그리고 하트시그널이 끝나자마자 관계진들이 본격적으로 회의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앞으로 하트시그널이 시즌2가 제작이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도 다양한 매력이 있는 사람들이 나와서 하트시그널을 보면서 연애세포를 일깨우고 싶습니다.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