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명불허전 몇부작 등장인물

건강의최고 2017. 8. 16. 19:39

명불허전 몇부작 등장인물


명불허전 몇부작 등장인물


최근에 티비엔에서 드라마 비밀의 숲이 끝나고 드라마 명불허전이 저번주에 주말드라마로 첫방송이 되었는데요.




드라마내용이 요즘에 많이나오는 타임슬립이라서 드라마내용이 다소 현실이랑 은 다르지만 그래도 내용도 시나리오도 재미가 있을꺼 같더라구요. 드라마 명불허전의  주연배우들이 연기를 잘하는 분들이라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



명불허전 몇부작 등장인물


우선 명불허전 드라마는 총 제작이 16부작으로 제작이 되어서 방송이 될꺼라고 합니다. 저번주에 1회,2회만 방송이 되어서 이제부터 보셔도 재밋게 시청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드라마 명불허전은 주말드라마로 저녁 9시에 방송이 된다고 합니다.




주연배우를 보자면 배우 김아중 , 배우 김남길이 남녀주연을 맡아서 연기를 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시나리오를 쓰시는 작가는 김은희 작가분이라고 합니다. 김은희 작가님은 드라마 싸인,시그널 이런 유명 작품을 쓰신 스타 작가분이시기도하죠.


명불허전 몇부작 등장인물


드라마 등장인물을 보신다면 배우 김남길씨는 허임역을 맡아서 조선시대에서 한의사 역을 보여준다고합니다. 허임은 실력이 출중하지만 신분이 낮아 출세를 하지 못해서 날라리 의원으로 재밋는 역할 케미를 보여주실꺼같습니다.




그리고 배우 김아중씨의 역할은 엘리트의사 최연경을 연기를 한다고 합니다. 조선시대 한의사가 현대사회에 와서 현대의 의사들과의 케미들이 어떻게 전개가 될지 아주 기대가 되는거 같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챙겨봐야겠습니다.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