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명불허전 재방송 다시보기

건강의최고 2017. 8. 14. 14:54

명불허전 재방송 다시보기


명불허전 재방송 다시보기


Tvn 주말드라마 명불허전 드라마가 첫방송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드라마 명불허전 재방송과 다시보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비밀의 숲 후속작으로 이번주에 첫방영을 했는데요. 배우 김날길씨와 배우 김아중 씨가 나와서 기대를 상당히 많이 했습니다. 어떻게보면 tvn 방송사는 재밋는 드라마가 많이 하는거 같습니다. 정말 캐스팅이 괜찮은거 같아요.


명불허전 재방송 다시보기


이번 드라마는 타임슬립을 구성으로 만든 드라마이기 때문에 정말 재밋는 드라마가 될꺼라고 생각합니다. 계속적으로 드라마에서 보기 힘든 배우 김남길이었던거 같습니다. 배우 김남길씨는 09년도에 드라마 선덕여왕의 비담으로 나와서 활약을 했습니다.




자주는 아니지만 사극을 찍어봐서 그런지 굉장히 잘어울리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명불허전에서는 옛 조선시대에서 존재했던 인물에 대해서 쓰면서 작가의 상상력의 해석이 더해짐에 따라서 캐릭터가 만들어 졌다고 합니다.


명불허전 재방송 다시보기


그리고 배우 김아중씨는 16년도의 드라마 원티드 다음드라마도 1년만에 드라마 안방극장으로 컴백했습니다. 바로 명불허전 재방송 및다시보기에 대해서 애기를 드리겠습니다. 재방송은 네이버 검색창에 명불허전 드라마를 검색하시면 재방송 시간대를 보셔서 원하는 시간에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보기는 티빙이나 qoop에서 유료로 결제를 하시면 다시볼수가 있습니다. 티빙이나 qoop에서는 유료이기 때문에 선택사항으로 보시면될꺼같습니다.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