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피를본 꿈 해몽

건강의최고 2018. 8. 24. 22:14


피를본 꿈 해몽



칼에 찔려 피가 나는 꿈


꿈에서 칼에 찔려 피가 나는


걸 보았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금전운이 좋아짐을 암시합니다.



맞아 피가 나는 꿈


꿈에서 맞아 피가 났다면


의미는 현실에서도 힘든일이


생겨서 정신적 물질적으로


힘들어 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피를 마시는 꿈


꿈에서 피를 마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건강에


문제가 생겨서 병실에


입원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피를 뽄는 꿈


꿈에서 피를 뽑았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재물에 손해를 보거나


정신적으로 어려워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피를 토하는 꿈


꿈에서 피를 토햇다면 의미는


가슴에 가지고 있던 한이 해소되고


마음의 평화가 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