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화상입는 꿈 해몽 풀이

건강의최고 2018. 8. 7. 22:34


화상입는 꿈 해몽 풀이


꿈에서 자신이 몸에 불이 붙는 꿈


을 꾸신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일이


커지게 되고 또한 신분이


새롭게 바뀌게 됨을 암시합니다.



옷에 불이 붙는 꿈


꿈에서 옷에 불이 붙었다면


의미는 혼담이 생기게 되거나


재물이 늘어나게 되거나 승진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손에 화상입는 꿈


꿈에서 손에 화상을 입었다면


현실에서 새로운 장소에서


새로운 사람과 일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다리에 화상을 입는 꿈


꿈에서 다리에 화상을 입었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계약이 좋게


이루어지거나 좋은 인연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자신이 불에 타 죽는 꿈


꿈에서 자신이 불에 타 죽었다면


의미는 흉몽같지만 현실에서


커다란 재물운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 됩니다.



다른사람의 몸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꿈


꿈에서 다른사람의 몸이 불에 타는것을


보았다면 현실에서 일을 하고 있거나


사업을 하고 있다면 그부분이


커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