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새싹 꿈해몽

건강의최고 2018. 6. 29. 22:30

꿈에서 새순들이 땅을 비집고 나오는

것들을 보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의 창작물들과 사업들이 곧 세상에

공개가 된다거나 시작이된다고 합니다.




꿈에서 썩은 고구마씨눈에서

새싹이 나는 꿈을 꾸신다면 

가난했던 사람이 일취월장해서 

입신출세들을 하는 것들을 

말한다고 이야기 합니다.



꿈에서 넓은 들에 새싹들이 

돋아나는 꿈을 꾸신다면

교육 민주화 창조적 교육

자아실현을 하는 인격을

완성하는 것들을 말합니다.




꿈에서 오동나무에서 새순들이

자라나는 꿈을 꾸신다면 슬하

손자들이 잡되면서 입신 출세를

하는 것들을 이야기 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벼락을 맞은 나뭇가지에 새순이

돋아나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의 일이

기사회생하면서 어려움을 딛고 일어나는

것들을 뜻한다고 이야기 합니다.




꿈에서 사철나무가 죽은 자리에서

새싹이 돋아나는 꿈을 꾸신다면

실패한 사업체를 인수를 해서 새옵게 사업을

경영을 하면서 발전을 하게된다고 합니다.



꿈에서 봉선화 싹들이 쑥쑥

나는 꿈을 꾸신다면 학생이라면

학업성적들이 쭉 올라가고

사업가들을 돈을 잘 벌꺼라고 합니다.




꿈에서 바나나가지에서 새싹이

나는 꿈을 꾸신다면 새로운 기술을 

개발을 해서 제품을 개발을 한다거나

아이디어 창업들을 한다고 합니다.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