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윈도우 라이브 무비메이커 설치하기

건강의최고 2017. 8. 3. 18:07

윈도우 라이브 무비메이커 설치하기


윈도우 라이브 무비메이커 설치하기

윈도우 라이브 무비메이커는 동영상을 만들고 편집이 용이하게 만든 프로그램으로 동영상을 편집하는 기술이 아예없어도 초보분들이 쉽게 접근을 하셔서 간단하게 제작할수있는 동영상 제작 프로그램이다.




위에 마이크로소프트 공식홈페이지에 가셔서 위에 체크가 되어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해주시면 됩니다. 

윈도우 무비 메이커 : http://windows.microsoft.com/ko-kr/windows/movie-maker 버튼 눌러서 다운을 받아주시면 됩니다.


윈도우 라이브 무비메이커 설치하기

다운을 받은 실행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설치준비중이라고 뜨지만 조금 시간이 걸릴수도 있지만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그리고 설치를 하실때에 위에 표시한 곳으로 가셔서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좀 더 빠르고 수월하게 설치를 진행하실수있습니다.




그리고 윈도우 필수 설치 프로그램들을 전부다 설치하고 쓰려는게 아니기 때문에 두번째 설치하려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겁니다. 그렇게 설치시킬 프로그램들을 선택하시고 사진이나 갤러리 무비 메이커등을 표시를 해준다고 설치하면 됩니다.


윈도우 라이브 무비메이커 설치하기


설치를 전부다 진행을 하신 뒤에 무비 메이커를 작동시킬때 프로그램이 어디에 있는지 헷갈리시는 분들을 위해서 위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처음에 내컴퓨터에 들어가셔서 C드라이브에 가셔서 프로그램파일에 들어가셔서 윈도우 라이브폴더에 들어가지면 포토갤러리라는 폴더 안에 있습니다 그안에서 오른쪽 버튼을 누르셔서 바탕화면에 옮겨두시면 바로가는 아이콘이 만들어지니 바로 사용하시면 될 꺼 같습니다.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