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함초효능과 먹는방법

건강의최고 2017. 7. 20. 15:32

함초효능과 먹는방법


함초는 갯벌에서 있는 염생식물로 바닷가 근처서는 쉽게 볼수있지만 그 다른 지역에는 보기 힘든 식물이라고 합니다. 함초에서는 풍부한 미네랄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가지고 있어서 고혈압과 당뇨를 가지고 게시는 어르신들에게 효능이 너무 좋아서 갯벌에서의 산삼이라고 불리거나 바다의 산삼이라고 불려진다고 합니다.


특히 염전에서 갯벌 주변에서 소금들을 흡수 시키면서 서식을 해서 짠맛이 많이나고 단백질이나 칼슘과 여러가지 미네랄의 좋은 성분을 아주 많이 가지고 있기때문에 다이어트 제품을 많이 찾으시는 분들이 찾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제 효능과 먹는법에 대해서 얘기드리겠습니다.


함초의 효과는 체지방 분해및 다이어트효과가 있다고합니다 이유는 체지방 분해효과와 위장기능 활성도에 도움을 주기때문에 바른 소화를해서 숙변을 밖으로 빠르게 배출시켜주시때문이가고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다음은 당뇨예방,변비개선,갑상선기능개선,혈관기능개선,염증치료에 굉장한 도움이 된다고합니다.


합초를 드시는 방법은 거의 대부분이 환으로 드시는 방법이 가장 섭취하시기에 쉽고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함최의 비율리 90%이상이 되어있는것을 구입해서 드시면됩니다. 그리고 나물에 무쳐먹거나 깨끗하게 말려서 건조시켜서 차로 마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목차 (Content)